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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7

Redefines the boundaries of live sound mixing using Stealth Digital Processing™


SD7 주요 기능


253 (MAX) Input Channels
128 Aux / Sub-Group Busses
L/R/LCR Master Bus
32 x 32 Full Processing Matrix
2 Solo
256 Dynamic Equalizers
256 DiGiTuBes
256 Multiband Compressors
48 Digital FX
32 Graphic Equalizers
Optional Waves Integration
48/96/192 kHz Sample Rate
One loop as standard Optics

SD7 : 제품 특징

DiGiCo SD7: “With great power comes great responsibility...”

SD7에는 최신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테크놀로지인 슈퍼FPGA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비약적으로 발전한 SD7설계의 핵심 요소입니다.
최신의 SHARCⓇ 이펙터와 컨트롤 프로세서가 들어있으며, 기존 업계 표준이었던 D5Live에 비해 8배의 프로세싱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DIGITUBE

드라이브와 바이어스 컨트롤이 가능한 세계 최초의 FPGA 진공관 프리엠프에뮬레이터입니다.
입력 채널, 억스, 그룹 등 모든 256개의 프로세싱 패스에다가 적용할 수 있으며 콘솔의 스크린에서 Digi Tube 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Dynamic EQ

256개의 프로세싱 패스에 다이나믹 EQ를 걸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온/오프 할 수 있으며 게인 리덕션/익스펜션 미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BSS DPRR901 EQ를 Brandon의 보컬에 사용했습니다. Brandon은 DPRR901의 하쉬한 사운드를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엠프를 통해 바깥으로 나오게 될 때 종종 컨트롤이 안될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목소리를 설정된 주파수에서 컴프레션하기 위해 이를 사용합니다. SD7에는 이 기능이 콘솔에 내장 되어있고 901보다도 오히려 더 좋은 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더 이상 내가 무슨 할 말이 있겠습니까.”
-  James Gebrhard (The Killers FOH Engineer) -


이펙터
16개의 세계 최초의 부동 소수점 슈퍼 FPGA 디지털 리버브가 들어있습니다.
Tiger SHARC칩을 사용하여 32개의 부동 소수점 스테레오 이펙터, 즉 딜레이, 코러스, 피치 시프터 등을 구현하였으며, 총 48개의 스테레오 이펙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8U의 공간을 차지하는 랙을 더이상 사용하지않아도 되며, 스테레오 이펙터에 사용되는 96개의 입력과 출력도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멀티밴드 컴프레서
256개의 모든 패스에 걸 수 있으며 패스마다 두개의 컴프레서를 걸 수 있어 콘솔에 총 512개의 다이나믹 계열 이펙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딤 기능이 있는 토크 투 버스
토크백을 어떤 억스 버스로도 라우팅해서 보낼 수 있는 이 기능은 모니터 엔지니어들의 편의를 생각해고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웨지 모니터로 직접적으로 토크백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이 활성화 되어졌을 때 순간적으로 원하는 오디오 패스에 디머를 걸 수도 있습니다.

모든 출력과 버스에 걸 수 있는 8밴드 파라메트릭 EQ 

각각의 출력 버스와 Aux, Group, Matrix에 걸 수 있는 8밴드 파라메트릭 EQ를 걸 수 있습니다.
이중 4밴드는 다이나믹 EQ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 DiGiRack - 19-인치 I/O 랙
• MiNi-DiGiRack - 19-인치 I/O 랙
• I/O Card Options
• D-Tube - 8채널 진공관 마이크프리앰프
• SD RACK   


SD7 : 제품 사양

General Specifications

  • Faders 38 x 100mm touch-sensitive, motorised + 14 x 60mm touch sensitive, motorised
  • Screens 3 x 15” LCD high - resolution touch screens
  • Meterbridge 3 x Custom Mounted LCD high-resolution TFT-LCD screens
  • Redundancy Internal removable engine x 2
  • Internal hot-swappable PSU x 2
  • Processing Channels Up to 256 (combination of Input Channels / Aux / Solo Group Busses)
  • Busses Up to 128 Aux / Group busses with full processing Mono / Stereo / LCR / 5.1 
  • Matrix Up to 32 Input / 32 Outputs with full processing
  • Control Groups Up to 36, selectable for VCA-style, Moving fader, Mute Group
  • Graphic Eq 32 x 32-band, Gain +/- 12dB
  • Internal FX Up to 48 stereo effects comprising 16 floating point reverbs and 32 delay/chorus/pitch/enhancer
  • Local I/O 12 x mic/line I/O, 12 x AES I/O
  • MADI interface 4 redundant interfaces, BNC connectivity
  • Optic interface Fibrecast optic
  • Sampling rates 48kHz / 96kHz / 192kHz (processing capabilities halved at 192kHz)
  • GPI/GPO 16 as standard, expandable to 32
  • Video Inputs x 2, Outputs x 2
  • Ext Sync Wordclock, AES, Video, MADI, Optics
  • Physical Dimensions 1496mm (w) x 875mm (d) x 503mm (h)
  • Weight 107Kg (267Kg with flightcase)
  • Power Requirements 90V-260V, 50-60Hz, 600VA

Audio Specification

  • Sample Rate: 48kHz, 44.1kHz or 96kHz
  • Processing Delay: 2ms Typical @ 48k(60 Stereo Channels, Stage Input Through L-R Buss to Stage Output) 1.1ms @96k
  • Internal Processing: Up to 40-bit, Floating Point
  • A>D & D>A: 24-bit Converter Bit Depth
  • Frequency Response: +/- 0.6dB (20Hz – 20kHz)
  • THD: <0.05% @ Unity Gain,: 10dB Input @ 1kHz
  • Channel Seperation: Better Than 90dB: (40Hz – 15kHz)
  • Residual Output: <90dBu Typical
  • Noise: (20Hz - 20kHz)
  • Microphone Input: Better Than -126dB: Equivalent Noise
  • Maximum Output Level: +22dBu
  • Maximum Input Level: +22dBu


Processing Channel Specification Input Channel

  • Name: User-Defined / Presets
  • Channel Selection: Mono / Stereo / Multi
  • Input Routing: Main & Alternate Input
  • Analogue Gain: -20 to +60dB
  • Phase: Normal / Reverse
  • Digital Trim: -40 to +40dB
  • Delay: >1 Sec (Coarse & Fine Control)
  • DiGiTuBe: Drive 0.01 - 50.0
  • Bias 0 - 6
  • LPF: 20 – 20kHz, 24dB/Oct
  • HPF: 20 – 20kHz, 24dB/Oct
  • Insert A: (Pre EQ/Dyn) On/Off
  • Equalisation: 4 Band EQ: Parametric or Dynamic (Low/Lowshelf, Lower-Mid/Lowshelf, Upper-Mid/ Hi Shelf, Hi/Hishelf)
    On/Off
    Freq; 20 – 20kHz                                                                                                                                                                                                                                                                                     Gain; +/- 18dB
    Q: 0.1 -20 (Parametric) / 0.10-0.85 (Shelf)
    Dynamic EQ On/Off
    Over/Under
    Band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 Dynamics 1: Single or Multiband (3-Band)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Knee : Hard, Med, Soft
    De-Esser: Threshold : 20us – 20ms
    Release : 1ms – 100ms
    Ratio : 1:1 – 50:1
    Ess-Band : Listen On/Off
    Ess-Band Filter Freq / Width: 20Hz – 20kHz
  • Dynamics 2: On/Off
    Gate / Ducker: Threshold; -60 – 0dB
    Attack; 50us – 100ms
    Hold; 2ms – 2s
    Release; 5ms – 5s
    Range; 0 - 90dB
    Key; Any Source
    Key Listen
    Freq/Width; 20 – 20kHz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 / 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S/C Source : Any Source
    S/C Listen : On/Off
    S/C Filter Freq/Width: 20Hz – 20kHz
  • Insert B: (Post EQ/Dyn) On/Off
  • EQ/Dyn order: EQ/Dyn or Dyn/EQ
  • Mute: Channel Mute / Hard Mute
  • Solo: Solo Buss 1 / Solo Buss 2 / Both, Auto Solo
  • Channel Safe: Input, EQ, Dyn, Aux, Pan, Fade/Mute, Inserts, Buss, Directs,
    Full Safe
  • Output Routing: Buss, Insert A, Insert B, FX
    Direct: On/Off, Pre-Mute / Pre-Fade / Post-Fade, Level +/- 18dB
  • Fader: 100mm Motorised Fader ∞ to +10dB


Processing Channel Specification Aux / Group / Matrix Output

  • Name: User-Defined / Presets
  • Phase: Normal / Reverse
  • Digital Trim: -20 to +60dB
  • Delay: >1 Sec (Coarse & Fine control)
  • DiGiTuBe: Drive 0.01 - 50.0
    Bias 0 - 6
  • LPF: 20 – 20kHz, 24dB / Oct
  • HPF: 20 – 20kHz, 24dB / Oct
  • Insert A: (Pre EQ/Dyn) On/Off
  • Equalisation: 8 Band EQ: 4 band Parametric and 4 band parametric or Dynamic (Low/Lowshelf, Lower-Mid/Lowshelf, Upper-Mid/Hi Shelf, Hi/Hishelf)
    On/Off
    Freq; 20 – 20kHz
    Gain; +/- 18dB
    Q: 0.1 -20 (Parametric) / 0.10-0.85 (Shelf)
    Dynamic EQ On/Off
    Over/Under
    Band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 Dynamics 1: Single or Multiband (3-band)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 / 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Knee : Hard, Med, Soft
    De-Esser: Threshold: 20us – 20ms
    Release: 1ms – 100ms
    Ratio: 1:1 – 50:1
    Ess-Band: Listen On/Off
    Ess-Band Filter Freq/Width: 20Hz – 20kHz
  • Dynamics 2: On/Off
    Gate / Ducker: Threshold; -60 – 0dB
    Attack; 50us – 100ms
    Hold; 2ms – 2s
    Release; 5ms – 5s
    Range; 0 - 90dB
    Key; Any Source
    Key Listen
    Freq/Width; 20 – 20kHz
    Compressor: On/Off
    Threshold; -60 – 0dB
    Attack; 500us – 100ms
    Release; 10ms – 10s
    Ratio; 1:1 – 50:1
    Gain; 0 to +40dB
    with Autogain Option
    Link; Any Channel/Buss
    Hi Crossover; 20Hz – 20kHz
    Lo Crossover; 20Hz – 20kHz
    S/C Source : Any source
    S/C Listen : On/Off
    S/C Filter Freq/Width: 20Hz – 20kHz
  • Insert B: (Post EQ/Dyn) On/Off
  • EQ/Dyn Order: EQ/Dyn or Dyn/EQ
  • Mute: Channel Mute / Hard Mute
  • Solo: Solo Buss 1 / Solo Buss 2 / Both, Auto Solo
  • Channel Safe: Trim, EQ, Dyn, Fade/Mute, Inserts, Outputs, Full Safe
  • Output Routing: Outputs, Insert A, Insert B, FX
  • Fader: 100mm Motorised Fader ∞ to + 10dB



DiGiCo는 디지털 믹서 시장의 최강자로 타 디지털 믹서 제조사들과는 차별화 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아나로그 믹서 이상의 자연스러운 음질을 제공할 뿐 아니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아나로그콘솔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반나절 정도의 시간 투자만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친숙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Digico는 강력한 리던던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Mirroring 기능은 공연시 소리의 끊어짐이나, 셋팅 상황의변경없이 완벽한 리던던트 기능을 발휘합니다. 또 1대의 Stage box 입력을 2대의 콘솔이 공유하는 Rack Sharing 기능은 Optic Loop와 auto gain tracking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2대의 콘솔이 서로에게 영향을 주지않고 독립적인 Gain 조절을 가능케 해줍니다. 이러한 강력한 기능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해주는 것이 Digico만의 장점입니다.


DiGiCo CONSOLES -디지코 콘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