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정식개관한 성남아트리움은 645석 규모의 대극장과 200석 규모의 극장을 갖추고 있으며, DiGiCo Quantum 338과 Quantum 225를 갖추고 있습니다.
2019년 3월 착공식에 이어서, 성남시의 시민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2019년 11월 성남아트리움이란 명칭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는 고대 로마시대 가옥의 중앙정원을 의미하며, 시민에 의해 연결되는 창의적인 문화 예술공간을 의미합니다. 성남아트리움은 성남시민회관이 2015년 문을 닫은 지 7년만에 문을 연 성남시 유일한 문화예술 공간입니다.
DiGiCo products used
“저희는 이곳에 후발주자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성남아트리움의 엔지니어들은 이미 DiGiCo에 대한 이해도를 충분히 갖추고 있었기에 Quantum의 인터페이스와 추가기능에 대해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성남아트리움은 DiGiCo의 Optical Loop를 통해 전체 시스템에 접근하며,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체적인 제작에 용이함은 물론, 외부의 팀이 참여할 경우를 망라하여 완벽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운더스는 콘솔의 판매에 그치지 않고 콘솔을 보다 이해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교육세션을 실시하여 왔으며, 이곳의 엔지니어들은 DiGiCo의 음질은 물론 기능적인 면에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 SOUNDUS Sales Director : 박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