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Co NEWS

DiGiCo Quantum225 Drives the Sound at Red Bull Arena

DiGiCo의 Quantum Range 콘솔은 컴팩트한 워크스페이스와 다재 다능한 성능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오디오 인프라의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뉴저지주 해리슨 2022년 4월, 레드불 아레나는 2010년 3월에 개장을 했습니다. 여자축구리그의 NJ/NY 고담FC와 메이저리그 축구 뉴욕 레드불스의 홈구장이기도 하며, 미국에서 세번째로 큰 축구 전용 경기장입니다. 해마다 더 많은 팬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레드불 아레나는 최근 DiGiCo Quantum225를 도입하였습니다. Dante-native DQ-Rack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오디오 시스템의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골프카트의 스티어링 휠 로 콜벳 같은 스포츠카를 운전하기 원하는 사람은 없을꺼에요. 우리는 향상된 오디오 시스템을 위해 스피커를 업그레이드하였고(L-acoustis ‘A’series), 이를 운전하기 위해 DiGiCo Quantum이 필요했습니다.”


“DiGiCo Quantum225는 레드불 아레나 오디오 시스템의 ‘스티어링 휠’ 입니다.”

                                                                                                                                                                                                                                  - John Nicklas, the venue’s AV Engineer


레드불 아레나에서는, 경기 전, 경기 중 또는 경기 후에 필요한 음악을 재생하는 것은 물론, 애국가를 부르거나 하프타임 쇼에서 동반되는 라이브 쇼, 그리고 1,325평방피트 디스플레이 2개에 구현되는 영상 콘텐츠를 지원하기 위한 음향 프로세싱에 이르기까지 Quantum225가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DiGICo를 사용한 것이 저의 처음이었지만, DiGiCo의 워크플로우는 매우 친숙하기에 어떠한 문제도 없었습니다.“


“엔지니어의 입장에서 콘솔을 대할 때, 머릿속에 프로세싱을 떠올리고 그것을 구현하기 위해 무언가를 찾고 있는 시간은 불필요할 것입니다. 직관적인UI를 통해 원하는 기능으로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음향적으로 결점을 찾을 수 없기에 좋지 않은 소리를 재생하는 것이 오히려 힘들다고 여겨질 정도입니다. 정확하게 우리에게 필요한 콘솔입니다.”


                                                                                                                                                                                                                               - John Nicklas, the venue’s AV Engineer